반응형
안녕하세요. 금연 후 인생, 금후생입니다.
이번 롤토체스 23년 6월 30일 13.3 핫픽스입니다.
이전 13.13 패치 이후 내용이니 기존 13.13 패치노트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TFT][롤토체스]13.13 패치노트, 23년 6월 28일
안녕하세요. 금연 후 인생, 금후생입니다. 이번 롤토체스 23년 6월 38일 패치노트 내용입니다. 간단하게 확인하실 거면 하이라이트만 확인해 주시고상세내용은 아래 내용에 표로 작성한 내용을
211029nosmoking.tistory.com
13.3 TFT 롤토체스 핫픽스 상세내용- 23년 6월 28일
패치 한 줄 요약 : 13.13 패치 이후 오버밸런스라고 생각하는 전설 증강(돈, 경험치 관련)에 대해 조정하였다고 합니다!
전설증강
전설증강 명 | 밸런스 | 패치내용 |
균형 예산 I.II.III |
너프 | 라운드당 골드: 5/8/12 ⇒ 4/6/10 |
지식 다운로드 I.II.III |
너프 | 경험치: 16/24/40 ⇒ 12/22/36 |
돈! I.II.III | 너프 | 골드 :12/20/30 ⇒ 10/16/25 |
새로고침의 날 I.II.III | 버프 | 무료 새로고침: 14/21/35 ⇒ 10/15/25 |
전리품 I | 조정 | 전리품의 평균 가치가 낮아짐 (획득 확률은 전과 동일) 골드 보상보다 골드가 아닌 보상이 더 자주 등장하도록 추가 전리품을 조정 |
전리품 II | 조정 | 획득 확률 35% ⇒ 30% 전리품의 평균 가치가 낮아졌습니다. 골드 보상보다 골드가 아닌 보상이 더 자주 등장하도록 추가 전리품을 조정 |
전리품 III | 조정 | 획득 확률 45% ⇒ 40% 전리품의 평균 가치가 낮아졌습니다. 골드 보상보다 골드가 아닌 보상이 더 자주 등장하도록 추가 전리품을 조정 |
먼 친구 | 버그 수정 | 세트가 무적이 되던 버그를 수정 |
마무리
13.13 패치가 이전에 말씀드렸던 것처럼 대미지 관련 증강들이 너프를 먹고
대체로 경험치 돈 등의 운영적 측면에 대한 밸런스가 조정 아닌 조정이 되어 사실상 버프 같은 느낌을 들었는데요.
다름이 아니나 다를까 2일 만에 바로 수정해 버렸습니다.
아마도 돈과 경험치를 통한 빠른 레벨업과 4 레벨 유닛을 빠르게 수급하여
보다 빠르고 안전적으로 핵심 기물과 조합을 맞추는 것이 승률이 높게 나와 이런 현상이 생긴 것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나름 꿀빨고 있었는데 아쉽네요.
오늘의 한마디!
역시 라이엇 일 잘한다.
뭐 게임 같지 않고~
다음에는 보다 빠르고 좋은 정보 가져오도록 노력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