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추천

[웹툰 추천] 로판 입문은 악녀물! 남녀노소 좋아하는 악녀물 7선

케이윈 2022. 9. 7. 08:15
반응형

안녕하세요. 금연 후 인생, 금후생입니다.

이번 주제는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악녀물 7선 입니다.

제가 로판 입문으로 악녀물을 보게 됐는데..

로판은 이건만 찾아서 보게 되는 것 같습니다.

차고로 정주행하기 좋은 애들로만 정리했으니 시간 되시면 꼭 보세요.

 

악녀는 모래시계를 되돌린다.

이미지 출처 : 카카오페이지

  • 장르 :  로맨스 판타지
  • 연재처 : 카카오페이지
  • 본편 104화 + 외전 13화 (완결)

첫번째는 이전에 [웹툰 추천] 정주행하기 좋은 완결 웹툰 10선한번 소개해드린 작품 '악녀는 모래시계를 되돌린다.' 입니다. 로맨스 물을 안 보던 저에게 찾아보게 할 정도로 엄청난 영향력을 줬던 작품입니다. 스토리도 좋았지만 작화가 미쳤던 작품입니다. 다른 작품에 비해 악녀란 무엇인지를 잘 표현한 작품이라 생각드네요. 새삼 작화가 얼마나 중요한지 다시 한번 깨닫게 해줬던 작품이었습니다.

 

악역의 엔딩은 죽음뿐

이미지 출처 : 카카오페이지

  • 장르 :  로맨스 판타지, 게임 빙의, 악녀 빙의
  • 연재처 : 카카오페이지
  • 시즌 1 : 1~44화, 시즌2 : 45~85화 (연재중)

역하렘 공략 게임(남주, 남조를 꼬시는 게임!!)의 악역 페넬로페로 빙의했던.. 그녀의 결말은 죽음! 그 죽음을 필하기 위해 노력하지만 하필 난이도는 극악! 게임 스토리를 거슬러서 살아남아야 하는데..

 

두번째는 소설 빙의가 많던 작품들 중에 게임 빙의 작품인 '악역의 엔딩은 죽음뿐' 입니다. 미연시 게임을 플레이하듯이 선택지가 나오고 남자 히로인들의 호감도가 보인다는 것이 중간중간 잊었다가도 '게임 빙의 물이구나'를 느끼게 해 준 작품입니다. 극악의 상황을 이겨내는 주인공을 보는 모습을 보며 엄청 흥미진진했던걸로 기억하네요. 현재 연재 중이며, 시즌1을 너무 재미있게 봤던 기억이 있어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이것도 다시보던 중 느낀건데 작화 미쳤네요. 역시 로맨스물의 반은 작화라고 생각합니다.

 

악녀는 두번 산다

이미지 출처 : 카카오페이지

  • 장르 :  로맨스 판타지, 회귀, 정치
  • 연재처 : 카카오페이지
  • 현재 122화 연재중

모략의 천재, 온갖 악행으로 자신의 오빠를 황제를 만들지만.. 배신으로 돌아왔다! 모든 것을 되돌리기 위해 자신의 몸을 바쳐 고대 마법진을 펼치는데...

 

세번째는 전형적인 회귀물로 생존을 바탕으로 웹툰 '악녀는 두번 산다' 입니다. 로맨스 향기도 다른 작품들에 비해 연하기도 하고요. 특히, 타 작품들은 여주의 성격이 원래 성격이 아니라 빙의물들이 많다 보니 바뀌는 경우 많지만, 회귀물인 것도 있고, 여주가 어린 시절에 대한 많은 억압으로 인해 감정표현이라든지, 수수, 가련, 아련한 느낌을 잘 살린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른 작품들이 비해 더 여자여자한 느낌이 드는 작품이었습니다.

 

악녀의 정의

이미지 출처 : 카카오페이지

  • 장르 :  로맨스 판타지, 악녀 빙의
  • 연재처 : 카카오페이지
  • 본편 147화 + 외전 16화 (완결)

가장 친한 친구에게 남친을 뺏긴 날, 한강에서 술을 마시다가 실수로 한강에 빠지고 눈떠 보니 악녀로 이름난 공작 영애가 되어있었다. 악녀 따위로 살지 않기로 결심했지만, 차기 황후 후보 '레지나'로 간택된 순간, 사랑하는 사람과 행복해지기 위해, 악녀가 된다!

네번째는 악녀의 정의 입니다. 초반에 볼 때는 약간 그림체가 안 좋다고 생각이 들다가도 점점 좋아지는 게 느껴지네요. 특히 로맨스물은 '작화가 살렸네!' 할 정도로 작화의 중요성을 한번 더 느낀 작품이기도 했습니다. 중간중간 빙의하기 전에 대한 과거의 슬픔과 대비될 정도로 주인공의 활약이 돋보였고 나름 호불호가 있는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악녀의 남주님

이미지 출처 : 카카오페이지
  • 장르 :  로맨스 판타지, 책빙의, 악녀빙의
  • 연재처 : 카카오페이지
  • 본편 87화 (완결) + 외전 13화 

소설 속의 악녀 유니페! 책 속의 그녀로 빙의되고 마는데.. 소설 속의 유니페는 실제 여주인공인 '라엘'을 괴롭히다가 죽는 설정이지만.. 왜 내가 여주와 남주(이시드)에게 모두 사랑을 받고 있지?!

다섯번째 작품은 19금이라고 할 수 있는 '악녀의 남주님' 입니다. 설정만 악녀일 뿐 전형적인 로맨스물입니다. 어렸을 때 아픔을 알고 있던 남주의 심경변화라든지 여주'유니페' 시점으로 진행하고 있다는 점! 여주, 남주 둘 다 너무 사랑스럽다는 점! 볼 때마다 연애세포들이 깨어나네요. 다른 웹툰보다도 실제 연애하는 느낌에 가깝고 제 이상형은 유니페가 되버렸네요. 시청할 때 주의점은 15세 같지 않은 수위가 높다는 점입니다. 그거 말고는 정말 정말 추천드립니다.

 

무협지 악녀인데 내가 제일 쎄

이미지 출처 : 카카오페이지
  • 장르 :  무협 로맨스, 책 빙의
  • 연재처 : 카카오페이지
  • 현재 78화 (연재중, 토)

흠모하던 남자를 얻기 위해 소설 속의 악녀 '당해원'으로 빙의한 소설입니다.

여섯번째 작품은 '무협지 악녀인데 내가 제일 쎄!' 입니다.
사실 이 작품을 접하게 된 것은 악녀물, 빙의물 보다 무협물을 찾던 중 찾은 작품입니다.

소설에서는 무수한 악행을 가진 소문의 한 여인으로 표현하지만 빙의하니 오히려 설계당한 입장이었으며, 모든 진실을 밝히며, 당가를 지키고 점점 성장하는 성장물의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로맨스의 향은 적당했고 무협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여성향 게임의 파멸 플래그밖에 없는 악역 영애로 환생해버렸다

이미지 출처 : 레진코믹스
  • 장르 :  이세계 전생, 판타지, 악역 영애, 코미디
  • 연재처 : 네이버 웹툰, 카카오페이지, 레진코믹스
  • 총 67화

환생해보니 내가 여성향 게임의 악역 영애 '카타리나', 미래의 나는 국외추방 아니면 사망뿐인데.. 내 미래는 내가 바꾼다!!

마지막은 '악역 영애로 환생해버렸다...' 입니다. 제가 알기론 만화로 악녀물?!, 악역 영애물의 선조격인 작품으로 알고 있습니다. 심지 이 작품의 경우 저는 만화책으로 봤던걸로 기억했는데 찾다보니 웹툰으로도 연재하고 있네요! 한때 이세계물 만화, 애니가 판치고 스물스물 악녀물 라노벨이 뜨면서 연재된 작품인 것 같습니다. 꼭 한번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왈가닥한 여주가 나름 매력적이네요!

 

반응형